혼자 남겨두지 않겠다는 사회의 약속, 차별금지법

나중이 아니라 바로 지금이 국회가 약속할 때입니다.

함께 평등의 봄을 쟁취하면 좋겠습니다!

1.함께하는 10만 문자행동

(업데이트) - 차후 10만 행동을 진행할때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21대 국회의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회 본회의와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가 열리는 내일(5.16)을 앞두고, 오늘과 내일 이틀 동안 차별금지/평등법 제정을 위한 전국시민들의 #10만문자행동이 진행됩니다. 여러분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국회의원 연락처는 아래 20명 정도씩 나눠서 올려 놓으니 연락처를 복사해서 '차별금지법/평등법 제정해야 된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자 예시1) 의원님, 차별금지법이 제정되어야 한다는 여론이 계속 높게 나오는데 왜 아직도 망설이십니까. 법 제정 필요하다는 말만 민주당에서 반복하면 뭐 합니까. 행동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지금 당장 제정 절차 추진하십시오.

문자 예시2) 의원님, ‘민주당 의원님들’이 발의한 평등법의 제정이 중단되어 시작된 국회 앞 두 인권활동가들의 단식이 30일을 넘어섰습니다. 시민들은 애가 탑니다. 지금 당장 평등법/차별금지법 제정에 나서십시오.


2.차별금지법 쟁취 투쟁 후원

국회 앞 단식농성에 힘을 보태주세요. (후원기관 : 인권재단 사람)

후원 안내 : https://hrfund.or.kr/equality-act-2022?utm_source=facebook&utm_medium=social&utm_campaign=2022equality&utm_content=equalityact_u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