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포스터 이미지 1번, 전북평화와인권연대 백업프로젝트에 참여해주세요! 누구나 차별 없이 존엄과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북 인권운동의 든든한 백업이 되어 줄 100명의 후원회원을 찾습니다! 문의 : 063-278-9331 (전북평화와인권연대 사무국)
  • 웹포스터 이미지 2번, 백업프로젝트는 무엇인가요? 누구나 차별 없이 존엄과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북의 인권운동을 일궈 온 전북평화와인권연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권운동을 지속하는 힘이 되는, 시민들의 지지와 후원이 인권운동의 ‘백업’입니다. 그래서 전북평화와인권연대는 올해 새로운 100명의 후원회원 가입을 목표로 하는 백업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웹포스터 이미지 3번, 백업프로젝트, 어떻게 하나요? 하나☝️ 지인과 친구들에게 평인연 회원가입을 권유해주세요. 문자나 SNS로 웹포스터와 함께 후원회원 인터넷 신청 페이지를 보내주시면 더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신청 페이지 : https://goo.gl/Qi7siW 둘✌ 평인연에 친구를 소개해주세요. 평인연을 소개하고 싶은 지인의 연락처를 사무국에 문자로 남겨주세요. (063-278-9331) 회원 여러분을 대신해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전북평화와인권연대 백업(100UP)! 프로젝트에 함께 해주세요!



● 누구나 차별 없이 존엄과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북의 인권운동을 일궈온 전북평화와인권연대.

- 2004년 KT의 노동자 인권침해에 맞서 노동인권 지키기, 2013년 학생인권조례 제정운동, 그리고 차별금지법 제정운동을 만들었습니다.

-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에서 ‘아직’ 인권운동이 할 일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지속가능한 인권운동을 위해 힘이 더 필요한 상황이에요.


● 전북평화와인권연대는 후원회원을 모집하는 <100UP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 문제나 실수가 발생해도 대처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준비해 두는 것을 백업(Backup)이라고 하죠.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권운동을 지속하는 힘이 되는, 시민들의 지지와 후원이 인권운동의 ‘백업’입니다. 그래서 평화인권연대는 올해 새로운 '100명'의 후원회원 가입을 목표로 하는 <백업(100UP)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 인권운동의 든든한 백업(Backup)이 되어주신 회원 여러분, 새로운 후원 연결로 전북지역의 인권운동을 만들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 연결이 지역의 인권운동을 만듭니다!

- 백업(100UP) 프로젝트, 어떻게 하나요?

1) 회원 여러분의 지인과 친구들에게 평화인권연대 회원가입을 권유해 주세요. 회원가입을 권유하고 싶은 분에게 이 링크(https://goo.gl/Qi7siW)를 문자나 SNS로 알려주시면 더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전북평화와인권연대는 (재)인권재단사람이 운영하는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의 지원을 받는 재정발전소 회원단체입니다. 위의 양식을 통해 전북평화와인권연대를 지정하여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에 기부하시면, 회원님의 CMS 출금계좌와 기부금영수증에는 ‘인권재단사람’이 표기되며, 기부금은 <재정발전소> 사업을 통해 단체에 배분됩니다.

2) 평화와인권연대를 소개하고 싶은 지인의 연락처(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를 사무국 전화(063-278-9331) 문자로 남겨주세요. 저희가 회원 여러분을 대신해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

※ 문의 : 063-278-9331 (전북평화와인권연대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