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스케치북 그림을 배경으로, "2021년도 기부금영수증 안내드립니다. 2021년에도 평화와인권연대를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전북평화와인권연대"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후원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년에도 전북평화와인권연대를 응원하고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새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를 드립니다.

2021년 1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후원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CMS('인권재단사람') 방식으로 정기후원 지정기탁 해주신 들께 발급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2021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① 개인 명의로 후원해주신 분들의 기부내역은 국세청 홈택스 (https://hometax.go.kr/) 의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 업로드 됩니다.

업로드후 1월 중순 부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소득(세액)공제자료 형태로 후원 회원께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후원 회원 신청시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모두 입력된 분들의 경우만 업로드 됩니다. 만약 국세청 홈택스에 자료가 없는 경우 주민번호 전체가 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민등록번호가 기입되지 않았거나, 사업자(법인) 명의로 후원한 경우에는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 기부내역이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이를 포함하여 국세청 홈택스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단체 메일(onespark98@gmail.com)로 아래의 정보를 보내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기부금영수증 요청자 정보

  1. 성명/사업자(법인)명:
  2. 주민등록번호/사업자번호:
  3. 휴대전화 연락처:
  4. 기부금영수증 수령 방법: (이메일, 팩스, 우편 중 택 1)


자동이체 방식으로 후원해주신 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기부금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CMS로 전환하시면 내년부터 발급이 가능해집니다. CMS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아 링크의 '후원할 단체명'에 ‘전북평화와인권연대’라고 쓰시고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후원 신청 https://goo.gl/Qi7siW)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전북평화와인권연대 대표 전화 : 063-278-9331